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 실행에 대한 전문가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야간야식왕양념치킹 2020. 6. 15. 23:41

본문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 실행에 대한 전문가 조언



온라인 비디오 마케팅은 많은 기업들의 마케팅 전략에서 필수품이 되었다.


사람들은 비디오를 좋아하고, 그들은 잠재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한 훌륭한 도구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비디오 마케팅으로 홍보하고 싶다면, 다음 기사가 도움이 될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이라는 개념에 주눅들지 마라.


제대로 된 카메라 하나면 충분해! 완성된 제품에 들어가는 생산 및 설계 프로세스를 시청자에게 시연하거나 조직과 조직의 가치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십시오.




생산 가치가 공정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될 필요는 없다.


대부분의 경우, 원하는 결과를 얻는 것은 동영상의 기술적 우수성이 아니다.


많은 인기 있는 회사들이 마케팅 금을 거두기 위해 간단한 비디오를 사용해 왔다.




마케팅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 비디오 마케팅 전략의 첫 부분이라는 것을 깨달으십시오.


당신은 또한 당신의 동영상을 홍보해야 한다.


비디오의 견고한 마케팅은 당신의 클릭 스루 볼륨을 기하급수적으로 증가시킬 것이다.


훌륭한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지만, 타겟 고객이 자신의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여 팀으로 비디오를 만들어 보십시오.


이 비디오들은 종종 혼자 하는 것보다 더 잘 나온다.


함께 일하는 사람을 그냥 쓸 필요는 없다.


당신은 또한 사랑하는 사람들 또는 당신의 지역사회에서 당신이 아는 사람들을 시도할 수 있다.


그러나 동영상에서 이 사람들을 신용할 수 있도록 하여 그들이 인정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요즘 온라인에서 많이 검색되는 주제는 사용법을 포함한다.


당신이 "how-to 비디오"를 만들면, 그 지식을 얻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그것을 볼 것이다.


그들이 당신이 무슨 말을 하는지 알고 난 후에 그들은 당신에게서 더 많은 정보를 찾을 것이다.




주제에 충실하고 집중력을 잃지 않도록 하라.


그것을 실행하려고 하는 것은 당신의 컨텐츠로 항로를 유지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 수도 있다.


모든 비디오에 대한 개요를 만들고 필름 작업하는 동안 계속 유지하십시오.


당신의 계획에서 벗어나지 않음으로써, 당신의 비디오는 훨씬 더 품질이 좋아질 것이다.




만약 당신의 고객들이 제품을 사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적절한 사용법을 가르쳐줄 비디오를 만들어야 한다.


한편으로, 당신은 어떤 문제점과 잠재적인 고객 서비스 문제를 해결했을 것이다.


한편, 당신은 잠재 고객들에게 어필할 것이 확실시되는 강하고 호의적인 회사의 이미지를 제시할 것이다.




콘텐츠가 흥미로운지 확인하십시오.


시청자들을 끌어들이는 몇 가지 방법에는 몇 가지 흥미로운 뉴스와 그것들을 데모와 함께 재미있게 하는 것이 있다.


유튜브와 다른 사이트들을 사용하는 것은 시청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지만, 만약 당신의 콘텐츠가 지루하다면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다.


시청자들은 지루한 광고가 아닌 흥미롭고 도움이 되는 영상을 기대한다.


재미있는 비디오를 만들면 트래픽이 계속 증가할 수 있다.




무역 행사에 참석한다면, 당신은 무역의 특별한 부분을 테이프로 찍어야 한다.


간단한 인터뷰를 위해 몇 가지 질문에 기꺼이 답할 수 있는 전문가와 전문가를 찾고 이벤트를 기록할 수 있는 다양한 내용을 촬영하십시오.


공개 강연을 할 때는 반드시 누군가가 녹음을 하도록 하라.




시청자가 다시 돌아오도록 컨텐츠의 매력적이고 신선함을 유지하십시오.


지루한 내용은 사람들을 화나게 할 뿐이다.


고객들이 원하는 것을 맛만 보고 더 찾아올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좋다.


여러분이 더 좋은, 더 재미있는 콘텐츠를 생산하면 할수록, 여러분의 시청자들은 그것을 그들의 소셜 네트워크와 더 많이 공유하게 될 것이다.




혼자 하려고 하지 마.


현재의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에 대해 흥미로운 각도와 아이디어를 만드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직원, 친구, 가족으로부터 영상을 위한 아이디어를 얻어야 한다.


아이디어와 통찰력의 새로운 인벤토리를 생성하기 위해 몇 주에 한 번씩 브레인스토밍에 시간을 보내십시오.




고객으로부터 동일한 질문이 계속 나오는 경우 이러한 질문을 동영상으로 해결하십시오.


텍스트 FAQ를 찾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동영상은 더욱 역동적이다.


이렇게 하면 더 많은 청중을 위한 질문에 답할 수 있을 것이다.




이제 기본적인 지식을 갖게 되었으니, 비디오 마케팅의 세계에서 시작할 준비가 되었다.


더 많은 정보와 팁을 계속 찾으십시오.


네가 배울 수 있는 것이 훨씬 더 많다.


조금만 조사하면 당신의 비디오 마케팅 노력이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